좋은곳을 소개해요^^

허브향기 ~* 아름다운 레스토랑 대전허브향기이야기~*허브향기 꽃까페~* 분위기좋은 맛집이야기~*

미소앤향유 2014. 1. 1. 22:00

 멋진한해가 시작되었네요...ㅎ

허브향기 솔~~~솔~~~

미소의 새해첫날 포스팅입니당~*

 

 

 

 

허브는 로즈마리같이 향기가 있는 식물들을 허브식물이라고 한답니다..ㅎ

 

 

 

새해첫날 미소는 가까운지인분들과 함께 이곳 허브향기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으며 덕담을 나누었죠...ㅎ

 

 

 

우아~*

통나무들이 넘...멋진 장식이 되네요...ㅎ

 

 

이런기도문도 있었구요...

 

 

그러니까 이 레스토랑은 정말 힐링할 수 있는 곳이군요...ㅎ 

 

 

 쉼...힐링...

암튼 미소의 마음에 쏘옥드는 기분좋은 글귀들이 많이 있네요...ㅎ

 

 

 

낭만적인 풍차도 있구요...ㅎ

 

 

 

 들어가면서 보이는 지하모습인데요...

안쪽레스토랑으로 연결이 되어있었어요..

.

 

 

 바깥정원에는 이런 정말 앉아서 쉬고 싶은 낭만적인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구요...ㅎ

 

 

 

 밤에 더...빛을 발할것 같은 전선으로 장식된 하트안에 눈사람커플이 웃고있었구요~*

 

 

 

자~*

이제 미소와 함께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ㅎ

 

 

 

 향기나는 허브들이 반갑게 맞아주네요...ㅎ

 

 

 

 

 

 

 

 

 여긴 아마도 포토존인가봐요...

그옆에 눈사람아저씨도 멋지구요...ㅎ

 

 

 

아까 밖에서 본 통나무들이 이런 난로들을 피우기 위해서였답니당~*

 

 

 

 이렇게 큰 개가 하나도 안 무서워요...

미소가 사진찍어줄테니까 폼좀 잡아줄래? 했더니

이렇게 난로 앞에서 폼을 잡더라구요...ㅎ

 

 

 

 필요하신분에겐 판매도 하나보군요...ㅎ

요즘은 까페도하구 꽃집도 겸해서 하는 분들이 늘고 있답니다

꽃까페라구 한답니다..

이렇게 실내에 예쁜 장식도 하구요...

수입도 올릴수 있구...이중의 효과를 볼 수있답니다...ㅎ

현대인들의 취향이 많이 달라지고 있지요...

 

미소도 나중에 한번 해보고싶답니당...ㅎ

휴식과 힐링이 함께하는 숲속  꽃까페...

멋진 꽃꽂이연구실도 있는...ㅎ

 

 

 

 이렇게만 보면 어떤 꽃집을 보는 듯하죠...ㅎ

 

 

 

 

 

크리스 마스가 지난지 얼마되지 않아서

디피는 크리스마스분위기였답니다~*

 

 

 

 

 퓨전 바베큐레스토랑~*

 

 

 

 

식당 내부에  이렇게 식물들을 심어서 장식을 해놓았더라구요...

자연은 우리에게 힐링...그 자체랍니당...그쵸?

 

 

 

곳곳에 조화로도 장식을 해놓기도 하구요~*

 

 

 

 나무의 자연스러움을 살린 질감이 느낌이 편안했습니다~*

 

 

 

 드뎌~*

예약해놓은 음식이 나왔어요...ㅎ

보기에도 맛있어보이구요...정말 맛도 있더라구요...ㅎ

 

 

 

 이렇게 2인분이라네요~*

모두 여덟명이 갔는데...음식값이 15만원 좀 넘게 나왔다네요...그러니까 1인 2만원정도되나봐요...ㅎ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한 야채셀러드...

소스가 차~암 맛잇더라구요...ㅎ

 

 

 

마지막엔 맛있는 볶은밥에 파인애플 디저트까지~*

 

 

 

 

 

오늘이 새해첫날인데도...

손님이 가득찼답니다~*

 

 

 

 식물들을 멋지게 심어서 장식을해놓았구요...ㅎ

 

 

 

식물관리하는데도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할것 같았어요...ㅎ

 

 

 

 점심을 먹고...

나오면서 지하 허브 샵으로 쇼핑을 갔죠...ㅎ

 

 

 

 

 자연을 옮겨놓은듯한 모습으로 장식했지요...

 

 

 

 

 이렇게 물도 졸...졸...졸...흐르구요...

 

 

 

이곳이 쇼핑하는 곳이랍니다...ㅎ

허브로 만든 재품들이 꽤 많더라구요...

일행들을 따라와야해서 많이 볼 수는 없었구요...

남편이 천연향수 두병을 사주었는데...

 하나는 암투병중이신 귀하신 사모님께 선물했구요...

하나는 미소가 새해 첫선물로 간직했답니다...ㅎ

 

 

 

 

 

시간이 없어서 식물원은 가보지 못하고 왔네요...

다음에 가면 식물원포스팅을 해와야겠어요...ㅎ

허브향기 솔...솔...

좋은분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좋은이야기 나누면서...

미소는 이렇게 새해첫날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했답니다...ㅎ

올 한해 웃는 일만 많이 많이 있으시길요...ㅎ

사랑합니당~*

 

 

미소의향유꽃예술원~*